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휴머니즘과 포스트휴머니즘 사이의 교육: 슬로터다이크(P. Sloterdijk)의 휴머니즘 비판을 중심으로
우정길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우정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우정길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우정길
'우정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우정길'
의 발표논문(7)
Teaching the unknowable Other: humanism of the Other by E. Lévinas and pedagogy of responsivity
우정길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
[2014]
포스트휴머니즘 인간관에 대한 비판적 성찰: 기능과 욕망의 관점에서
우정길
한국교육철학학회
[2018]
“슈레버 사례”에 대한 교육학적 고찰 – 모리츠 슈레버(M. Schreber)의 『칼리패디 또는 아름다움을 위한 교육』(1858)을 중심으로
우정길
부산대학교 교육발전연구소
[2018]
“기계로서 인간” : 교육적 인간의 기계적 환원 사례 연구
우정길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2018]
휴머니즘과 교육에 관한 소고(小考) – 슬로터다이크의 『인간 농장을 위한 규칙』(1999)을 중심으로
우정길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2018]
휴머니즘과 포스트휴머니즘 사이의 교육: 슬로터다이크(P. Sloterdijk)의 휴머니즘 비판을 중심으로
우정길
한국교육철학학회
[2018]
보스트롬(N. Bostrom)의 인간향상론에 대한 비판적 고찰
우정길
인하대학교 교육연구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