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 간 용어 비교를 통한 문법 개념 교육 연구- 문법 교과와 과학 교과의 용어 비교를 중심으로 -
'구본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54 |
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1
|
|
계 |
|
1,054 |
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77 |
|
'구본관'의 발표논문(28)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한국어에 나타나는 언어적 상상력 -중세 한국어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