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auses of Social Identity Threats and Identity-consistent Product Consumption
Nak-Hwan Choi
Zhuoqi Teng
Fanyi Ding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Nak-Hwan Choi
Zhuoqi Teng
Fanyi Di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Nak-Hwan Choi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Chang Chen
1건
Fanyi Ding
1건
Min-Ji Kim
1건
Zhuoqi Teng
1건
유사연구자 (7)
※활용도순 상위 20명
CHOI, Nak-Hwan
1건
Fanyi Ding
1건
Nak-Hwan CHOI
1건
Nak-Hwan CHOI
1건
Zhuoqi Teng
1건
최낙환
1건
최낙환(Nak-Hwan CHOI)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Nak-Hwan Choi
'Nak-Hwan Cho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113
8
52.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Identification With In-grou ...
1
1
100.0%
Identity-consistent Product ...
1
1
100.0%
System Confidence
1
1
100.0%
Human Values
2
1
50.0%
Social Identity Threat
5
1
20.0%
Brand Attitude
192
1
0.5%
계
8,113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Nak-Hwan Choi'
의 발표논문(2)
The Moderating Roles of Chinese Consumers’ Social System Confidence on the Effects of Achievement Values Reflected in a Brand and Its Advertising on Brand Attitudes
Chang Chen
Nak-Hwan Choi
Min-Ji Kim
한국무역연구원
[2017]
Causes of Social Identity Threats and Identity-consistent Product Consumption
Fanyi Ding
Zhuoqi Teng
Nak-Hwan Choi
한국무역연구원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