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의 통계적 변이성 이해에 대한 수학 교사의 노티싱 변화 양상 사례연구
'Kim, Hee-j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7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수학
|
111
|
1
|
|
주제어 |
비디오 클럽
|
1
|
1
|
|
수학 교사 전문 역량
|
1
|
1
|
|
통계적 변이성
|
3
|
1
|
|
노티싱
|
11
|
1
|
|
계 |
|
127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Kim, Hee-jeo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