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 무례 경험이 판매원의 교차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관련 자기 효능감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강성호
이한근
김민성
허원무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성호
이한근
김민성
허원무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성호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민성
1건
이한근
1건
허원무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성호
'강성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성호'
의 발표논문(1)
고객 무례 경험이 판매원의 교차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관련 자기 효능감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강성호
허원무
이한근
김민성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