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앰비언트광고 적용에 따른 슬림마케팅의 유형별 크리에이티브 사례에 관한 연구- 비매체의 매체화 유형 중심으로 -
나인선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나인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나인선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나인선
'나인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나인선'
의 발표논문(3)
앰비언트광고 적용에 따른 슬림마케팅의 유형별 크리에이티브 사례에 관한 연구- 비매체의 매체화 유형 중심으로 -
나인선
인제대학교 디자인연구소
[2018]
앰비언트광고에 표현된 착시효과 비주얼 임팩트 사례 분석 - 현실적 비례감이 고려된 광고 중심으로 -
나인선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회
[2018]
박사
앰비언트광고 환경의 비주얼 임팩트가 소비자 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 신세대를 중심으로
나인선
중앙대학교 대학원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