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치마케팅 연구에 대한 소고(小考): 정치마케팅 연구의 관점과 주요 연구영역 및 향후 과제
안종기
유재미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안종기
유재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종기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선령
1건
유재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안종기
'안종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51
2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001.3
1,851
2
0.1%
계
1,851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종기'
의 발표논문(2)
네거티브 정치캠페인의 성공과 실패: 연구흐름의 정리 및 케이스 비교 분석
박선령
안종기
아시아문화학술원
[2016]
정치마케팅 연구에 대한 소고(小考): 정치마케팅 연구의 관점과 주요 연구영역 및 향후 과제
안종기
유재미
사단법인 아시아문화학술원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