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595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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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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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
1
|
|
르포르타즈 및 기타
|
346
|
1
|
|
한국어
|
1,540
|
3
|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1
|
|
특수교육
|
4,634
|
1
|
|
계 |
|
7,595 |
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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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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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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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현화'의 발표논문(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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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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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법교수를 위한 표현문형의 화행 기능 분석: ‘-어야 하다/되다’를 사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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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학작품의 어휘를 통한 한국 언어,문화 학습 방법,전통문화와 현대 문화의 비교 문화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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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인어권 한국어 학습자의 어미ㆍ조사 및 시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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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휘교육 연구의 새로운 방향,2006년 국제학술대회논문집Vol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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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교육용 어휘사전 분석 연구-국외 및 국내의 어휘교육용 사전 분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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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의 법률 문제 : 아이템 거래와 소비자 보호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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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문 목적의 병존 언어 교수 모델 적용 연구-경영학전공 학습자를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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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교육에서의 담화 화행 연구의 현황과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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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교재의 문형유형 분석 :문형 등급화를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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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표현문형 대화 기능과의 상관성 분석-지시적 화행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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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어휘 학습용 워크북 개발 모형 연구-그림 어휘사전 워크북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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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학습을 위한 프레지올러지 유형에 대한 연구 -강조표현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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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교육학에서의 담화-화행 연구의 현황 및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