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조기업의 전략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 시장진입 순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기호
정덕화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고기호
정덕화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고기호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정덕화
3건
송윤헌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성호
1건
김창봉(Kim, ChangBong)
1건
문창희
1건
서정해
1건
송인암
1건
신철호
1건
심연수
1건
오수록
1건
오재원
1건
이병환(Byung-Hwan Lee)
1건
이용기
1건
이은아
1건
이준성
1건
이준성
1건
임치근
1건
정경효
1건
정태석
1건
최광섭
1건
최윤석
1건
황경연(Kyung-Yun Hwa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고기호
'고기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647
14
1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시장진입순서
4
2
50.0%
orderofmarketentry
3
1
33.3%
신제품성과
23
2
8.7%
new product performance
15
1
6.7%
technology orientation
24
1
4.2%
organization effectiveness
25
1
4.0%
기술지향성
50
2
4.0%
조직유효성
68
1
1.5%
시장지향성
186
1
0.5%
조직유효성
338
1
0.3%
계
8,647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고기호'
의 발표논문(5)
박사
市場指向性과 技術指向性이 新製品成果에 미치는 影響 = The Effect of Market Orientation and Technology Orientation on New Product Performance
고기호
忠南大學校 大學院
[2012]
기술지향성과 조직유효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기호
한국산업경영학회
[2014]
제조기업의 전략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 시장진입 순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기호
정덕화
한국상품학회
[2013]
“제조 기업의 전략지향성이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기호
정덕화
한국상품학회
[2013]
식품·제약업체의 시장지향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품질, 직원만족 및 혁신속도의 매개적 역할
고기호
정덕화
송윤헌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