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설명과 이용후기가 온라인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윤용
이국용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황윤용
이국용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윤용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국용
2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황윤용
'황윤용'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0
1
2.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50
1
2.0%
계
50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윤용'
의 발표논문(2)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상품설명과 이용후기가 온라인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국용
황윤용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0]
개인적 성향과 이용후기 지각특성이 모바일 마켓의 지속이용에 미치는 영향
이국용
황윤용
대한경영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