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단어브랜드명의 음성상징에 따른 소비자반응 연구 -국어와 영어의 음성상징차이를 중심으로」
장대련
정강옥
조성도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대련
정강옥
조성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대련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정강옥
1건
조성도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장대련
'장대련'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대련'
의 발표논문(1)
「비단어브랜드명의 음성상징에 따른 소비자반응 연구 -국어와 영어의 음성상징차이를 중심으로」
장대련
조성도
정강옥
한국방송광고공사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