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 유사 확장 시 브랜드 확장유형이 목표확장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 컨셉과 목표확장 제품 가격의 조절적 역할을중심으로,”
전성률
허종호
장소희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성률
허종호
장소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전성률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7)
허종호
4건
주태욱
2건
김경호
1건
박준형
1건
유병선
1건
은성희
1건
장소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전성률
'전성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전성률'
의 발표논문(7)
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김경호
주태욱
전성률
박준형
한국마케팅학회
[2011]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 는 영향
전성률
허종호
한국마케팅학회
[2006]
“비 유사 확장 시 브랜드 확장유형이 목표확장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 컨셉과 목표확장 제품 가격의 조절적 역할을중심으로,”
장소희
허종호
전성률
한국마케팅학회
[2007]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은성희
전성률
한국광고홍보학회
[1999]
“비순차적 상향라인확장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범주 지각에 관한 연구
유병선
허종호
전성률
한국소비자학회
[2006]
“확장 제품군 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전성률
허종호
한국마케팅학회
[2006]
“확장제품 시장의 주도적 브랜드가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효과: 시장 변수의 조절효 과를 중심으로,”
전성률
주태욱
한국소비자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