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육마케팅에 관한 의례적 접근: 백화점 문화센터 강사를 중심 으로
유미희
이병준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미희
이병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미희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병준
2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유미희
'유미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732
11
8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1
0.0%
주제어
educationalmarketing
1
1
100.0%
humanisticmarketing
1
1
100.0%
lecturemarketing
1
1
100.0%
lifelongeducationalmarketing
1
1
100.0%
ritual marketing
1
1
100.0%
강사 마케팅
1
1
100.0%
의례 마케팅
1
1
100.0%
인문학적 마케팅
1
1
100.0%
평생교육 마케팅
2
1
50.0%
교육 마케팅
3
1
33.3%
계
14,732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미희'
의 발표논문(2)
교육마케팅에 관한 의례적 접근
유미희
이병준
한국수소및신에너지학회(구 한국수소에너지학회)
[2015]
교육마케팅에 관한 의례적 접근: 백화점 문화센터 강사를 중심 으로
유미희
이병준
한국문화교육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