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체인상의 조직간 관계적 특징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 :남성정장메이커와 대리점을 중심으로
'권기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0 |
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권기대'의 발표논문(8)
-
-
-
-
-
-
-
유통경로상에서 판매자 - 구매자간의 관계적 특징이파트너십에 미치는 영향
-
이동통신서비스산업에 있어서 신세대시장의 세분화를 통한 New Positioning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