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손실 지각과 기부 프레이밍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이희욱
이경탁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희욱
이경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욱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경탁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희욱
'이희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희욱'
의 발표논문(1)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손실 지각과 기부 프레이밍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이경탁
이희욱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