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Mass Media Technologies and Popular Music Genres: K-pop and YouTube
오인규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오인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오인규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오인규
'오인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오인규'
의 발표논문(6)
K-pop in Korea: How the Pop Music Industry is Changing a Post-Developmental Society
오인규
고려대학교 민족문화연구원
[2013]
Mass Media Technologies and Popular Music Genres: K-pop and YouTube
오인규
한국학중앙연구원 한국학중앙연구원
[2013]
Torn Between Two Lovers: Retrospective Learning and Melancholia among Japanese Women
오인규
한국학술연구원
[2011]
From B2C to B2B: Selling Korean Pop Music in the Age of New Social Media
오인규
한국학술연구원
[2012]
해양한류와 지역발전– 부산을 중심으로
오인규
부경대학교 인문사회과학연구소
[2018]
Hallyu: The Rise of Transnational Cultural Consumers in China and Japan
오인규
한국학술연구원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