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Writing-to-Learn in English: In-Class Timed Writing for Content Learning
이요안
201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요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요안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요안
'이요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요안'
의 발표논문(3)
Writing-to-Learn in English: In-Class Timed Writing for Content Learning
이요안
한국영어교육학회
[2012]
교재기반 영어글쓰기의 일관성에 관한 수준별 비교분석
이요안
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
[2016]
Sequential Ordering in Nonnative Texts: Textual Choices in Source-Based Writing
이요안
한국외국어대학교 외국어교육연구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