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코즈 브랜딩 개념을 적용한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 구매 욕구에 미치는 영향
고진
김보연
Ko, Jin
Kim, Boyeun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고진
김보연
Ko, Jin
Kim, Boye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고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Kim, Boyeun
1건
Ko, Jin
1건
김보연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고진
'고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296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술과 연합작용
7,296
1
0.0%
계
7,296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고진'
의 발표논문(1)
코즈 브랜딩 개념을 적용한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 구매 욕구에 미치는 영향
Kim, Boyeun
김보연
고진
Ko, Ji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