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연상의 기업제품에 대한 긍정행동효과에서 프라이드 및 고마움과 전체자아 - 기업브랜드 일치성의 역할
최낙환
하건수
임아영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낙환
하건수
임아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낙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임아영
1건
하건수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낙환
'최낙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낙환'
의 발표논문(1)
기업연상의 기업제품에 대한 긍정행동효과에서 프라이드 및 고마움과 전체자아 - 기업브랜드 일치성의 역할
임아영
하건수
최낙환
한국유통과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