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제품개발의 소비자 공동가치창출 활동에 관한 연구
이한근
강우성
강성호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한근
강우성
강성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성호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강우성
1건
이한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성호
'강성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성호'
의 발표논문(1)
신제품개발의 소비자 공동가치창출 활동에 관한 연구
강성호
이한근
강우성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