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팟캐스트 이용, 광고 인식이 팟캐스트 광고 상품 구매의도와 광고 집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기(Lee, Jeong-Ki)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정기(Lee, Jeong-K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기(Lee, Jeong-Ki)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정기(Lee, Jeong-Ki)
'이정기(Lee, Jeong-K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
6
10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ffect of podcast advertising
1
1
100.0%
execution intention for podca ...
1
1
100.0%
purchase intention for a prod ...
1
1
100.0%
팟캐스트 광고 집행의도
1
1
100.0%
팟캐스트 광고효과
1
1
100.0%
팟캐스트 상품 구매의도
1
1
100.0%
계
6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정기(Lee, Jeong-Ki)'
의 발표논문(1)
팟캐스트 이용, 광고 인식이 팟캐스트 광고 상품 구매의도와 광고 집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기(Lee, Jeong-Ki)
한국방송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