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Effect of Explanation in Conjunction with Gravity and Density on Students' Alternative Conceptions for Floating and Sinking Phenomena
김성기
김석원
백성혜
Kim, Sungki
Kim, Suk-Won
Paik, Seoung-Hey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성기
김석원
백성혜
Kim, Sungki
Kim, Suk-Won
Paik, Seoung-Hey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Paik, Seoung-Hey
발표논문(1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3)
백성혜
11건
Kim, Sungki
10건
김성기
9건
Choi, Hee
6건
Park, Chul-Yong
6건
박철용
6건
최희
6건
Kim, Jung-Eun
2건
Won, Jeong-Ae
2건
김정은
2건
원정애
2건
Choi, Jungin
1건
Jo, Na-Yeon
1건
Kim, Eunji
1건
Kim, Kihyang
1건
Kim, Suk-Won
1건
Yoo, Seunggyun
1건
김기향
1건
김석원
1건
김은지
1건
백성혜
1건
유승균
1건
조나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백성혜 ( Seoung-hye Paik )
1건
Choi, Hee
3건
Kim, Sungki
3건
Park, Chul-Yong
3건
Park, HyunJu
1건
Won, Jeong-Ae
1건
권지윤
1건
권지윤
1건
김기향
1건
김성기
3건
김성기 ( Sungki Kim )
1건
박철용
3건
박현주
1건
박현주
1건
백성혜
1건
백성혜
3건
원정애
1건
장위신
1건
장하석
1건
최희
3건
공동연구/유사연구
Paik, Seoung-Hey
'Paik, Seoung-Hey'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82
82
35.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화학과 응용과학
1,363
14
1.0%
화학공학
1,429
1
0.1%
주제어
Acid-base definition
1
1
100.0%
Attributes of conceptions
1
1
100.0%
Bronsted-Lowry 모델
1
1
100.0%
Level of use
1
1
100.0%
Matter viewpoint
1
1
100.0%
Process viewpoint
1
1
100.0%
대기의 조성
1
1
100.0%
모델의 관계
1
1
100.0%
물질적 관점
1
1
100.0%
비순차적 과정
1
1
100.0%
산-염기 정의
1
1
100.0%
염기 모델
1
1
100.0%
염기 문제해결
1
1
100.0%
준미시적 수준
1
1
100.0%
혼성모델
1
1
100.0%
화학교육전공교사
1
1
100.0%
Stage of concern
2
1
50.0%
과정적 관점
4
2
50.0%
과학 메타모델링 지식
2
1
50.0%
모델의 다양성
2
1
50.0%
예비화학교사교육
2
1
50.0%
준미시적 표상
2
1
50.0%
과학 모델
5
2
40.0%
descriptiveassessment
3
1
33.3%
교차개념
3
1
33.3%
끓음
3
1
33.3%
논리사고
3
1
33.3%
뜨고 가라앉는 현상
3
1
33.3%
산과 염기
3
1
33.3%
화학 I 교과서
3
1
33.3%
화학교과서
7
2
28.6%
state of matter
4
1
25.0%
모델평가
5
1
20.0%
산화환원반응
5
1
20.0%
메타모델링 지식
6
1
16.7%
전제조건
9
1
11.1%
과학영재학교
19
2
10.5%
대안개념
10
1
10.0%
반응적 교수법
10
1
10.0%
발달단계
34
2
5.9%
Viewpoint
19
1
5.3%
중력
19
1
5.3%
증발
19
1
5.3%
산
42
2
4.8%
cbam
35
1
2.9%
성숙
41
1
2.4%
압력
41
1
2.4%
진로태도
44
1
2.3%
관점
66
1
1.5%
밀도
85
1
1.2%
과학교사
87
1
1.1%
Elementary school students
98
1
1.0%
패턴
139
1
0.7%
어린이집
270
1
0.4%
부모
395
1
0.3%
고등학생
495
1
0.2%
대학생활 적응
624
1
0.2%
classification
887
1
0.1%
교육과정
1,545
1
0.1%
보육교사
743
1
0.1%
예비 유아교사
931
1
0.1%
계
9,582
8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Paik, Seoung-Hey'
의 발표논문(14)
An Analysis of Science Teachers’ Stages of Concern and Levels of Use on Descriptive Assessment
Kim, Sungki
Paik, Seoung-Hey
대한화학회
[2016]
The Characteristics of &quot;States of Matter&quot; Concept Attributes of 3<SUP>rd</SUP> to 6<SUP>th</SUP> Grade Elementary School Students
Choi, Jungin
Paik, Seoung-Hey
대한화학회
[2016]
화학 교재 및 화학 교사들의 Br&#248;nsted-Lowry 산-염기 개념에 대한 분석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
[2017]
The Effect of Explanation in Conjunction with Gravity and Density on Students' Alternative Conceptions for Floating and Sinking Phenomena
Kim, Suk-Won
백성혜
김성기
김석원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
[2017]
전자 이동 모델과 산화수 변화 모델에 대한 화학 I 교육과정과 교과서 분석 및 화학교육전공 교사들의 인식 조사
Kim, Kihyang
백성혜
김기향
Paik, Seoung-Hey
대한화학회
[2017]
서로 다른 질량을 가진 분자들로 이루어진 대기의 조성에 대한 과학교사들의 인식 변화
Paik, Seoung-Hey
유승균
백성혜
Yoo, Seunggyun
대한화학회
[2018]
2009 개정교육과정의 화학교과서에 제시된 Br&#248;nsted-Lowry 모델에 관한 설명과 예시의 문제점 분석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
[2018]
화학영역에서 뜨고 가라앉는 현상에 대해 진술된 모델의 평가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
[2018]
세 가지 산-염기 모델에 대한 화학교사들의 인식과 해석
Choi, Hee
최희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
[2019]
과학영재 학생들의 과학 메타모델링 지식 발달 단계 탐구
Kim, Jung-Eun
백성혜
김정은
김성기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
[2019]
반응적 교수법이 예비화학교사들의 증발과 끓음에 관한 수업설계 인식에 미친 영향
Jo, Na-Yeon
조나연
백성혜
김은지
Paik, Seoung-Hey
Kim, Eunji
대한화학회
[2019]
2009 개정교육과정과 2015 개정교육과정의 화학 I 및 화학 II 교과서에서 산·염기 모델의 준미시적 표상에 대한 문제점 분석
Choi, Hee
최희
원정애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Won, Jeong-Ae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
[2020]
다양한 산·염기 문제해결과정에서 드러난 고등학교 3학년 이과 학생들의 준미시적 표상화 능력의 결여
Choi, Hee
최희
원정애
백성혜
박철용
김성기
Won, Jeong-Ae
Park, Chul-Yong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
[2020]
과학영재 학생들의 메타모델링 지식(MMK) 발달 및 MMK 발달수준과 실제 수행과의 관계 탐색
Kim, Jung-Eun
백성혜
김정은
김성기
Paik, Seoung-Hey
Kim, Sungki
대한화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