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Not All Communication is Created Equal
Kyounghee Chu
Doo-Hee Lee
Grace Yeunhe Kim
Ji Yoon Kim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Kyounghee Chu
Doo-Hee Lee
Grace Yeunhe Kim
Ji Yoon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Kyounghee Chu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Doo-Hee Lee
1건
Grace Yeunhe Kim
1건
Ji Yoon Kim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Jae-Jun
2건
김성우,정건섭
1건
김성중
1건
김성중
1건
김우열
1건
김재준
2건
김정훈(Jung Hoon Kim)
1건
김종호 ( Jongho Kim )
1건
김창수(Changsoo Kim)
1건
박태승
1건
배영권
1건
양중기
2건
유소엽(So-Yeop Yoo)
1건
유원진
1건
유인환
1건
이병준
1건
이유리
1건
전윤경
1건
전재천
1건
홍혜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Kyounghee Chu
'Kyounghee Ch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34
8
1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munication Elements
1
1
100.0%
formality
17
1
5.9%
communicationquality
19
1
5.3%
Social Media Marketing
35
1
2.9%
social networking service
39
1
2.6%
direction
78
1
1.3%
Content
116
1
0.9%
Frequency
129
1
0.8%
계
43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Kyounghee Chu'
의 발표논문(1)
Not All Communication is Created Equal
Doo-Hee Lee
Kyounghee Chu
Ji Yoon Kim
Grace Yeunhe Kim
한국마케팅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