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교재 및 화학 교사들의 Brønsted-Lowry 산-염기 개념에 대한 분석
'Kim, Sungk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272 |
5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화학과 응용과학
|
1,363
|
10
|
|
화학공학
|
1,429
|
1
|
|
주제어 |
Acid-base definition
|
1
|
1
|
|
Bronsted-Lowry 모델
|
1
|
1
|
|
Level of use
|
1
|
1
|
|
Matter viewpoint
|
1
|
1
|
|
Process viewpoint
|
1
|
1
|
|
모델의 관계
|
1
|
1
|
|
물질적 관점
|
1
|
1
|
|
비순차적 과정
|
1
|
1
|
|
산-염기 정의
|
1
|
1
|
|
염기 모델
|
1
|
1
|
|
염기 문제해결
|
1
|
1
|
|
준미시적 수준
|
1
|
1
|
|
Stage of concern
|
2
|
1
|
|
과정적 관점
|
4
|
2
|
|
과학 메타모델링 지식
|
2
|
1
|
|
모델의 다양성
|
2
|
1
|
|
준미시적 표상
|
2
|
1
|
|
과학 모델
|
5
|
2
|
|
descriptiveassessment
|
3
|
1
|
|
논리사고
|
3
|
1
|
|
뜨고 가라앉는 현상
|
3
|
1
|
|
산과 염기
|
3
|
1
|
|
화학교과서
|
7
|
2
|
|
모델평가
|
5
|
1
|
|
메타모델링 지식
|
6
|
1
|
|
전제조건
|
9
|
1
|
|
과학영재학교
|
19
|
2
|
|
대안개념
|
10
|
1
|
|
발달단계
|
34
|
2
|
|
Viewpoint
|
19
|
1
|
|
중력
|
19
|
1
|
|
산
|
42
|
2
|
|
cbam
|
35
|
1
|
|
압력
|
41
|
1
|
|
관점
|
66
|
1
|
|
밀도
|
85
|
1
|
|
패턴
|
139
|
1
|
|
어린이집
|
270
|
1
|
|
부모
|
395
|
1
|
|
고등학생
|
495
|
1
|
|
보육교사
|
743
|
1
|
|
계 |
|
5,272 |
5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