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체험적 패션 매장에서 체험 요인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채희주(Heeju Chae)
김민영(Minyoung Kim)
고은주(Eunju Ko)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채희주(Heeju Chae)
김민영(Minyoung Kim)
고은주(Eunju K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고은주(Eunju K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민영(Minyoung Kim)
1건
채희주(Heeju Chae)
1건
유사연구자 (1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은미 ( Eunmi Kang )
1건
김민영(Minyoung Kim)
1건
김영삼(Young-Sam Kim)
1건
김장현(Jang-Hyeon Kim)
1건
박은주 ( Eunjoo Park )
1건
오경숙 ( Kyungsook Oh )
1건
이영주(Young-Ju Rhee)
1건
이유정(Lee, Yu-Jeong)
1건
조예원(Ye-Won Jo)
1건
채희주(Heeju Chae)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고은주(Eunju Ko)
'고은주(Eunju K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
5
6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perimental fashion store(체 ...
1
1
100.0%
sense marketing(감각마케팅)
1
1
100.0%
store satisfaction(점포만족도 ...
1
1
100.0%
experience marketing(체험마케 ...
3
1
33.3%
store loyalty(점포충성도)
3
1
33.3%
계
9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고은주(Eunju Ko)'
의 발표논문(1)
체험적 패션 매장에서 체험 요인이 점포만족도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은주(Eunju Ko)
채희주(Heeju Chae)
김민영(Minyoung Kim)
한국복식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