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B2B제품의 거래기간 영향요인과 장기지향성 결정요인 의 비교연구,”
문지효
이종원
한상린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문지효
이종원
한상린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문지효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종원
1건
한상린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문지효
'문지효'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
1
5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소비자연구
1
1
100.0%
계
1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문지효'
의 발표논문(2)
박사
항공사 서비스의 실패와 회복이 관계단절행동과 고객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이중이탈과 회복 패러독스의 검증 = Effects of airline service failure and recovery on relationship dissolution and long-term orientation : focusing on double deviation and recovery paradox
문지효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6]
“B2B제품의 거래기간 영향요인과 장기지향성 결정요인 의 비교연구,”
문지효
한상린
이종원
한국상품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