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기반 군중 에니메이션을 이용한 월면 우주인 가상체험
'김영준(Young J.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12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virtual reality painting
|
1
|
1
|
|
가상현실 페인팅
|
1
|
1
|
|
군중애니메이션
|
1
|
1
|
|
비디오기반 모션 캡쳐
|
1
|
1
|
|
spatial perception
|
6
|
1
|
|
햅틱 인터페이스
|
6
|
1
|
|
haptic interface
|
8
|
1
|
|
공간인식
|
44
|
1
|
|
virtual reality
|
389
|
1
|
|
가상현실
|
1,255
|
2
|
|
계 |
|
1,712 |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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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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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준(Young J. Kim)'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