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7
|
|
주제어 |
Context-Input-Process-Produ ...
|
1
|
1
|
|
DINA Model
|
1
|
1
|
|
Diagnostic Profiles
|
1
|
1
|
|
Mathematics Evaluation
|
1
|
1
|
|
Multilevel Item Response T ...
|
1
|
1
|
|
Remedial Strategies for Mat ...
|
1
|
1
|
|
q-matrix
|
1
|
1
|
|
교육평가학
|
1
|
1
|
|
맥락-투입-과정-결과 모형
|
1
|
1
|
|
수학 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 ...
|
1
|
1
|
|
수학 처치전략
|
1
|
1
|
|
진단 프로파일
|
1
|
1
|
|
Daegu Happiness Competency ...
|
2
|
1
|
|
대구행복역량교육
|
2
|
1
|
|
차별적문항기능
|
2
|
1
|
|
다층문항반응이론
|
3
|
1
|
|
DINA 모형
|
5
|
1
|
|
Diagnostic Assessment
|
5
|
1
|
|
cognitive diagnosis model
|
5
|
1
|
|
Educational Evaluation
|
6
|
1
|
|
International Comparative S ...
|
6
|
1
|
|
비교교육학
|
6
|
1
|
|
Differential Item Functioni ...
|
7
|
1
|
|
dinamodel
|
8
|
1
|
|
수학 평가
|
11
|
1
|
|
dina
|
12
|
1
|
|
Comparative Education
|
13
|
1
|
|
q-행렬
|
14
|
1
|
|
Multi-group Analysis
|
19
|
1
|
|
diagnosticassessment
|
22
|
1
|
|
진단평가
|
66
|
2
|
|
Multilevel Analysis
|
34
|
1
|
|
timss
|
36
|
1
|
|
국제비교연구
|
36
|
1
|
|
인지진단모형
|
52
|
1
|
|
다층분석
|
115
|
1
|
|
Core Competency
|
121
|
1
|
|
다집단 분석
|
182
|
1
|
|
Curriculum
|
776
|
1
|
|
교육과정
|
1,545
|
1
|
|
핵심 역량
|
1,047
|
1
|
|
계 |
|
18,889 |
4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