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ㆍ중등 특수교사들의 수학 수업에 관한 지식의 차이 분석
'이병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2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수학수업에 대한 지식
|
1
|
1
|
|
수학과 교육
|
2
|
1
|
|
교수적 내용 지식
|
5
|
1
|
|
초등특수교사
|
16
|
1
|
|
중등특수교사
|
18
|
1
|
|
계 |
|
42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
'이병혁'의 발표논문(3)
-
-
-
수학부진아동들의 수학수업 효율화를 위한 담화형태 적용과정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