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용 게임 개발 시 고려해야 할 게임의 유익한 요인들에 관한 연구 : 초등학교 역사 게임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김나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416 |
2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오락
|
177
|
1
|
|
주제어 |
gameforchange
|
1
|
1
|
|
play based learning
|
1
|
1
|
|
국가레짐
|
1
|
1
|
|
문화수준
|
1
|
1
|
|
gamebasedlearning
|
8
|
3
|
|
금융경제학
|
5
|
1
|
|
educational game
|
21
|
2
|
|
원인
|
49
|
1
|
|
serious game
|
161
|
3
|
|
국가경쟁력
|
63
|
1
|
|
edutainment
|
72
|
1
|
|
oecd
|
154
|
1
|
|
러시아어
|
168
|
1
|
|
표현
|
240
|
1
|
|
패널분석
|
294
|
1
|
|
계 |
|
1,416 |
2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