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의 애매 모호성이 지각된 해석난이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의 조절효과
정재익
윤규도
김귀곤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재익
윤규도
김귀곤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윤규도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김귀곤
2건
정재익
2건
Chung, Jai-Ik
1건
Kim, Gwi-Gon
1건
Yun, Kyu-Do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윤규도
'윤규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9
19
7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igitalconvergencemedia
2
2
100.0%
perceived interpretation diff ...
2
2
100.0%
디지털 융
1
1
100.0%
디지털 융ㆍ복합 매체
1
1
100.0%
사고방식(분석적
2
2
100.0%
종합적)
2
2
100.0%
지각된 해석난이도
2
2
100.0%
애매 모호성
5
2
40.0%
복합 매체
3
1
33.3%
thinking style
14
2
14.3%
ambiguity
135
2
1.5%
계
169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윤규도'
의 발표논문(3)
박사
CSR 기업의 부정적 사건 유형이 인지부조화 및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CSR 유형과 사고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윤규도
금오공과대학교
[2015]
광고의 애매 모호성이 지각된 해석난이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의 조절효과
김귀곤
정재익
윤규도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광고의 애매 모호성이 지각된 해석난이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고방식의 조절효과
Chung, Jai-Ik
정재익
윤규도
김귀곤
Yun, Kyu-Do
Kim, Gwi-Go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