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Affective valence
|
1
|
1
|
|
EEG arousal
|
1
|
1
|
|
EEG 각성
|
1
|
1
|
|
Levels of complexity
|
1
|
1
|
|
Opt-in procedures
|
1
|
1
|
|
PSAs
|
1
|
1
|
|
Perceived self-relevance
|
1
|
1
|
|
advertisingmodelsnudity
|
1
|
1
|
|
focusontheexposedbodyarea(feb ...
|
1
|
1
|
|
frontal alpha asymmetry
|
1
|
1
|
|
overlapping cues
|
1
|
1
|
|
visual attention.
|
1
|
1
|
|
겹침단서
|
1
|
1
|
|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
1
|
1
|
|
노출초점부위
|
1
|
1
|
|
자아관련성
|
1
|
1
|
|
절차복잡성
|
1
|
1
|
|
mood congruency
|
2
|
1
|
|
reinforcement sensitivity
|
2
|
1
|
|
relation burden
|
2
|
1
|
|
관계부담
|
2
|
1
|
|
전두엽 알파파 비대칭
|
2
|
1
|
|
정서유인가
|
2
|
1
|
|
program-induced mood
|
3
|
1
|
|
무드 일치
|
3
|
1
|
|
프로그램 무드
|
3
|
1
|
|
Moderated mediation model
|
4
|
1
|
|
electroencephalography (eeg)
|
4
|
1
|
|
강화민감성
|
5
|
1
|
|
옵트인
|
7
|
1
|
|
공익 캠페인
|
9
|
1
|
|
Visual attention
|
19
|
2
|
|
뇌파(eeg)
|
13
|
1
|
|
시각적 주의
|
46
|
3
|
|
조절된 매개 모형
|
16
|
1
|
|
Mobile shopping
|
23
|
1
|
|
eye-tracker
|
28
|
1
|
|
아이트래커
|
37
|
1
|
|
social network service
|
68
|
1
|
|
조선일보
|
69
|
1
|
|
모바일 쇼핑
|
94
|
1
|
|
인스타그램
|
207
|
1
|
|
페이스북
|
277
|
1
|
|
몰입
|
773
|
1
|
|
계 |
|
11,333 |
4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