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브랜드 확장 시 모브랜드이미지와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 Jae Youn K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088 |
5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9
|
|
주제어 |
beverageemployee
|
1
|
1
|
|
extendedbrandattitude
|
2
|
2
|
|
hotelfood&
|
1
|
1
|
|
parent-brandimage
|
2
|
2
|
|
qualityindexitem
|
2
|
2
|
|
rbpsmodel
|
1
|
1
|
|
rbps모델
|
1
|
1
|
|
wleismodel
|
1
|
1
|
|
wleis모델
|
1
|
1
|
|
평가지표항목
|
2
|
2
|
|
호텔식음료직원
|
1
|
1
|
|
모브랜드이미지
|
3
|
2
|
|
확장브랜드태도
|
6
|
2
|
|
bottled water
|
13
|
2
|
|
sight
|
7
|
1
|
|
perceived fit
|
17
|
2
|
|
먹는샘물
|
23
|
2
|
|
consumer knowledge
|
25
|
2
|
|
traditional liquor
|
13
|
1
|
|
지각된 적합성
|
27
|
2
|
|
palate
|
18
|
1
|
|
소비자 지식
|
38
|
2
|
|
전통주
|
21
|
1
|
|
미각
|
30
|
1
|
|
후각
|
38
|
1
|
|
nose
|
42
|
1
|
|
시각
|
70
|
1
|
|
delphi method
|
151
|
2
|
|
델파이 기법
|
284
|
3
|
|
delphi technique
|
97
|
1
|
|
job performance
|
583
|
1
|
|
감성지능
|
561
|
1
|
|
emotional intelligence
|
679
|
1
|
|
직무성과
|
731
|
1
|
|
계 |
|
13,088 |
5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고재윤 ( Jae Youn Ko )'의 발표논문(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