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이한준
박종철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한준
박종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한준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박종철
4건
김경숙
1건
문형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한준
'이한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한준'
의 발표논문(6)
경제적 책임과 자선적 책임에 대한 인식이 반기업 정서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이한준
한국마케팅학회
[2010]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이한준
한국마케팅학회
[2009]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연구
김경숙
이한준
박종철
한국기업경영학회
[201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제품 및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박종철
이한준
한국마케팅학회
[2009]
“기업의 사회공헌에 관한 시민인식,”
문형구
이한준
한국경영학회
[2007]
기업사회공헌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연구
이한준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