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컨버전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 평가
김해룡(Hae-Ryong Kim)
이문규( Moon Kyu Lee )
홍신명( Shin Myung Hong )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해룡(Hae-Ryong Kim)
이문규( Moon Kyu Lee )
홍신명( Shin Myung Hong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홍신명( Shin Myung Hong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해룡(Hae-Ryong Kim)
1건
이문규( Moon Kyu Lee )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홍신명( Shin Myung Hong )
'홍신명( Shin Myung H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93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계
2,293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홍신명( Shin Myung Hong )'
의 발표논문(1)
컨버전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 평가
김해룡(Hae-Ryong Kim)
홍신명( Shin Myung Hong )
이문규( Moon Kyu Lee )
한국마케팅학회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