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지속적 사용의도-팬페이지 특성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임지은
최서윤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지은
최서윤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지은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최서윤
2건
황장선
2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임지은
'임지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임지은'
의 발표논문(4)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지속적 사용의도-팬페이지 특성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임지은
최서윤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2014]
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 한-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
임지은
황장선
한국광고학회
[2013]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지속적 사용의도: 팬페이지 특성과 소비자 특성을 중심으로
임지은
최서윤
한국광고홍보학회
[2014]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포스팅의 메시지전략 유형에 따른 효과
임지은
황장선
한국심리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