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통합교과의 해석과 실천에 드러난 다층성
'김정윤 ( Jung Yun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988 |
3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유아 및 초등교육
|
108
|
1
|
|
주제어 |
integrating
|
1
|
1
|
|
integration/integrating
|
1
|
1
|
|
multi-layerperception
|
2
|
2
|
|
교사행위주체
|
1
|
1
|
|
curriculumpractices
|
3
|
2
|
|
curriculumpractice
|
2
|
1
|
|
교육과정 실천
|
6
|
3
|
|
다층성
|
17
|
2
|
|
third space
|
11
|
1
|
|
school culture
|
16
|
1
|
|
integrated curriculum
|
74
|
4
|
|
teacheragency
|
25
|
1
|
|
제3의 공간
|
39
|
1
|
|
통합교과
|
92
|
2
|
|
통합교육과정
|
97
|
2
|
|
학교문화
|
64
|
1
|
|
통합
|
475
|
3
|
|
integration
|
386
|
2
|
|
narrative
|
805
|
1
|
|
내러티브
|
763
|
1
|
|
계 |
|
2,988 |
3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정윤 ( Jung Yun Kim )'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