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마케팅과 감성광고
이명희
차태호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명희
차태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명희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차태호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구승회(Koo, Seung-Hwe)
1건
김선주
1건
김희연(Kim Hi Yeon)
1건
나강 ( Kang La )
1건
서영호
1건
성가희(Sung, Gahee)
1건
안지은
1건
오윤주(Oh Yun Joo)
1건
왕홍
1건
육단
1건
이명식
1건
이성한
1건
이유미
1건
전형길(Jeon Hyeoung Gil)
1건
주신영 ( Shin Young Joo )
1건
주안치(Zhu, AnZhi)
1건
차태호
2건
하지수 ( Ji Soo Ha )
1건
한무영 ( Moo Young Han )
1건
허만욱(Hur, Man-ook)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명희
'이명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6
12
3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ervicemarketingstrategic
1
1
100.0%
서비스마케팅전략
1
1
100.0%
emotionaladvertising
7
2
28.6%
감성광고
8
2
25.0%
digital age
20
2
10.0%
브랜드 마케팅
14
1
7.1%
brandmarketing
15
1
6.7%
디지털 시대
50
2
4.0%
계
116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명희'
의 발표논문(2)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마케팅과 감성광고
이명희
차태호
한국정보디자인학회
[2014]
뉴미디어 시대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과 광고
이명희
차태호
한국정보디자인학회
[2014]